체인링크(LINK)가 최근 상대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기술 지표들은 추가 상승 가능성과 긍정적 장기 전망을 시사하고 있다. 26일(현지 시간) 크립토포테이토 보도에 따르면 블록체인 정보 플랫폼 산티멘트는 체인링크 커뮤니티가 이 네트워크의 분산형 오라클 기술로 인해 체인링크를 알트코인 시장의 핵심 플레이어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체인링크의 기술력과 커뮤니티 신뢰
체인링크의 분산형 오라클 기술은 블록체인 분야에서 온체인 스마트 계약과 오프체인 데이터 소스 간의 격차를 메우는 역할을 하고 있다. 커뮤니티는 체인링크가 블록체인 혁신을 이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산티멘트는 “프로젝트에 대한 커뮤니티의 신뢰가 체인링크가 시장에서 계속 주목받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래 매집과 추가 상승 잠재력
체인링크는 현재 시가총액 기준 상위 14위 암호화폐로, 최근 고래와 대형 투자자들의 매집이 증가했다. 온체인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체인링크의 대규모 보유자들은 적극적으로 토큰을 매집하고 있다. 8월 15일 기준 100만 개 이상의 체인링크를 보유한 지갑들은 합계 6억 8550만 개의 토큰을 보유 중이었으나, 현재 6억 9400만 개로 증가했다. 이는 최근 3년간 고래들의 토큰 매집 중 가장 빠른 속도다.
시장 가치 대비 실현 가치(MVRV) 비율은 현재 마이너스 상태로, 체인링크의 추가 상승 가능성을 시사한다. 그러나 산티멘트는 단기적 투자자들에게는 주의가 필요하다고 경고했다.
현재 체인링크는 코인마켓캡에서 12.56 달러로 24시간 전 대비 2.62% 올랐다.
체인링크가 앞으로도 긍정적 성장을 이어갈지 주목된다.
* 이 기사는 2024년 09월 27일, 03:54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