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워프게이트(WarpGate)가 무브먼트랩스(MovementLabs) 생태계 토큰 생성 플랫폼를 공식적으로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무브 생태계에서 토큰 생성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새로운 도구가 공개되면서, 보다 안전하고 간편한 토큰 발행이 가능해졌다. 워프게이트는 토큰 생성 과정의 안전성을 보장하며, 모든 토큰은 사전 판매나 팀 할당 없이 공정하게 출시된다. 이는 투명성을 높이고 투자자들에게 신뢰를 제공하는 과정이다.
워프게이트를 통한 토큰 발행은 매우 간단하다. 발행자는 토큰의 이름, 티커, 이미지를 설정한 후 이를 즉시 발행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언제든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다. 이처럼 간편하고 빠른 토큰 생성은 기존의 복잡한 절차를 대체하는 대안으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무브먼트랩스는 곧 워프게이트의 테스트넷에서 무브먼트 생태계 토큰 생성과 거래를 지원할 예정이다. 곧 예정된 무브먼트 메인넷 출시와 함께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자들은 현재 진행 중인 갤럭시(Galxe) 퀘스트를 통해 직접 토큰을 생성하고 경험할 수도 있다. 관련 내용은 워프게이트 공식 X(구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Gmove everyone! We are thrilled to announce that the @MovementLabsXYZ official Token Creation tool is ready! ?
Moveus can soon create tokens through @Galxe quests and experience it firsthand.
Get ready to unleash the full potential of token creation in the Move ecosystem! ? pic.twitter.com/XrH4NPrsIf
— WarpGate (@WarpGateX) October 6, 2024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