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인링크(LINK)가 향상된 데이터 전송 기능으로 주목받고 있다. 암호화폐 분석가들은 체인링크의 가격이 큰 폭으로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고 분석한다.
7일(현지시간) 크립토드니스에 따르면, 유명 분석가 마이클 반 데 포페는 체인링크를 “인생의 기회”라고 평가했다. 그는 체인링크의 상승 기조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산티멘트(Santiment)는 전략적 발전과 기관 투자자들의 관심 증가가 체인링크의 상승세를 이끌고 있다고 전했다.
코인체크업(Coincheckup) 데이터에 따르면, 체인링크 가격은 3개월 내 28.06% 상승하고, 6개월 내에는 최대 182.16% 상승할 수 있다. 현재 체인링크는 약 70억 달러의 시가총액으로 14위에 올라 있으며, 거래량은 2억 800만 달러에 이른다. 반 데 포페는 체인링크가 주간 차트에서 상승 기조를 보이고 있다며, 이상적인 매수 범위를 9달러에서 11달러 사이로 제시했다. 그는 중기 목표가를 35.29달러로 설정했다.
체인링크는 블록체인 생태계 내 통합이 확대되고 있으며, 최근 스위프트(SWIFT)와의 CCIP 테스트 성공이 매력도를 높이고 있다. 산티멘트는 이러한 발전이 기관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 장기적인 성장 잠재력이 있다고 평가했다.
* 이 기사는 2024년 10월 08일, 02:36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