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게임빌드(GameBuild)가 아레나 오브 페이스(Arena of Faith, 이하 AOF)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자체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통합하고, 사용자 시스템 모듈을 강화한다고 10월13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은 AOF의 게임 내 광고 최적화 및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확장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블록체인 기반 게임 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AOF는 다중 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MOBA) 게임으로,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간편한 계정 등록, 보안 로그인, 중독 방지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게임빌드의 SDK를 통해 AOF는 사용자 등록 및 보안 로그인, 중독 방지 시스템을 도입해 플레이어 복지와 규제 준수를 강화한다. 게임빌드는 지난 9월부터 새로운 사용자 시스템 모듈을 출시해 웹3 환경에서도 이 기능을 적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AOF는 게임빌드의 광고 도구를 통해 게임 내에서 비침해적 광고를 배치하고, 실시간으로 광고 성과를 분석 및 최적화함으로써 수익을 극대화하고 사용자 참여도를 높일 계획이다. 양사는 해당 기능의 연구 및 개발을 지속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AOF의 몰입감 높은 게임 플레이와 게임빌드의 고급 SDK 및 분석 도구의 시너지를 통해 웹3 게임과 블록체인 기술의 결합을 보여준다. 양사는 사용자 경험과 수익화를 동시에 개선하는 방향으로 웹3 게임 산업의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목표를 밝혔다.
게임빌드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합해 차세대 게이밍 플랫폼이다. 게이머와 개발자, 광고주를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한다. 게임빌드의 SDK는 웹2와 웹3 게이밍 사용자 모두에게 비침해적이고 거래 가능한 광고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게임 경험을 지원한다.
아레나 오브 페이스는 텐센트(Tencent),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이뮤터블(Immutable)과 같은 업계 파트너를 보유한 블록체인 기반 MOBA 게임이다. 사용자들은 NFT를 이용해 5대5 전투에 참여하고 AOF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AOF는 PC, 안드로이드, iOS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메티스 L2(Metis L2)를 통해 성능을 최적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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