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하반기 최대 블록체인 이벤트인 ‘블록체인 라이프 2024’포럼이 오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두바이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120개국에서 약 1만 명의 참가자가 모일 예정이며, 2025년 강세장을 앞두고 업계 리더들이 모여 시장 분석과 전략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블록체인 라이프 포럼에 참여하는 주요 연사로는 테더(Tether) CEO 파올로 아르도이노와 애니모카 브랜즈 공동 창업자 얏 시우를 비롯해 레저(Ledger) CEO 파스칼 고티에, 카르다노 재단(Cardano Foundation) CEO 프레데릭 그레가드 등이 있다.
또한 두바이 블록체인 센터 CEO 마르완 알자루니, 라이트코인 재단 공동 창업자 신시 왕, 비체인(Vechain) CEO 써니 루, dYdX 재단 CEO 찰스 다우시, DWF Labs 창업자 안드레이 그라체프, 테조스 공동 창업자 아서 브레이트만, 트러스트 월렛(Trust Wallet) CEO 에오윈 첸, 오스모시스 랩 공동 창업자 써니 애거월 등이 참여해 인사이트를 공유할 예정이다.
블록체인 라이프 포럼은 강연뿐만 아니라 비공식 네트워킹의 장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암호화폐 업계의 고위 인사와 투자자들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논의하고 협력 기회를 모색할 예정이다.
포럼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업계 리더들이 한자리에 모여 다가오는 불런을 준비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새로운 비즈니스 협력과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