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시바 이누(Shiba Inu) 팀이 시바콘(ShibaCon) 컨퍼런스를 무기한 연기한다고 최근 발표해 커뮤니티가 당혹해 하고 있다고 비트코인니스트가 17일(현지시간) 보도했따. 11월 9일 방콕에서 열릴 예정이던 이 행사는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연기됐다.
시바 이누 팀은 최근 엑스에 11월 5일 방콕에서 열릴 예정이던 시바콘이 무기한 연기됐다고 밝혔다. 시바 이누 팀은 연기 결정의 이유를 자세히 밝히지는 않았지만, 참가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들은 당초 웹3(Web3) 개척자, 개발자, 시바 이누 군(ShibArmy)을 모으는 행사를 목표로 했다.
팀은 이미 티켓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이메일로 전액 환불과 새로운 시바콘의 무료 VIP 티켓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VIP 티켓은 새로운 장소와 날짜가 확정되면 배포될 예정이다.
시바 이누 팀의 시바콘 연기 발표 후 커뮤니티에서는 다양한 반응이 나왔다. 일부 구성원들은 무료로 VIP 티켓을 받게 되어 운이 좋다고 말하며 기뻐했다. 또한, 시바 이누 팀이 커뮤니티에 신속하게 알리고 긍정적인 밈으로 발표를 지원한 것에 감사를 표했다.
반면, 많은 구성원은 팀을 비난하며, 충분한 티켓 판매 실패 때문일 수 있다고 지적했다.
시바콘 연기와 격렬한 의견에도 불구하고, 시바 이누의 가격은 비교적 잘 유지되고 있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따르면 지난 7일 동안 시바 이누의 가치는 6.6% 상승해 현재 가격은 $0.000018이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