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비전의 분석가 제이미 쿠츠는 솔라나(SOL)가 차트 상에서 큰 상승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21일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쿠츠는 엑스에 올린 글에서 지난 6개월 동안 SOL이 대형 삼각형 패턴 내에서 코일링(Coiling) 가격 움직임을 보이고 있으며, 저항선을 돌파하면 급격한 상승세가 시작될 것이라고 말했다. 상승을 위한 에너지를 축적하는 과정으로 풀이된다.
현재 SOL의 가격은 미 달러(USD)와 비트코인(BTC) 대비 모두 통합 중이다. 쿠츠는 이 기간 동안 온체인 지표가 개선됐다고 전했다. △활성 주소 수 △총 예치 자산(TVL) △스테이블코인 시장 시가총액이 눈에 띄게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다만, 체인 활용 지표는 감소했다. 활성 주소 수의 증가는 경제적 가치(수수료 수익)의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은 것으로 분석된다.
솔라나는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 개발의 중심지로 남아 있으며, 일일 수수료 수익 면에서 비트코인과 경쟁하고 있다. 대형 삼각형 패턴을 돌파하면 SOL의 가격 목표는 약 210~220달러로 예상된다. 작성 시점에서 SOL 가격은 165달러다. 리얼 비전의 CEO 라울 팔은 솔라나가 160달러를, 비트코인이 7만 달러를 돌파하면 알트코인 시즌이 본격화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 이 기사는 2024년 10월 22일, 06:22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