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비트레이어(Bitlayer)가 생태계 파트너와 협력해 10월 28일부터 마이닝 갈라 시즌3 ‘트레저 박스 배틀’을 지난 28일(현지 시간) 시작했다. 참가자들은 1천만 달러 상당의 $BTR 토큰 에어드롭 및 생태계 배지와 다양한 보상을 받을 기회를 가지게 된다.
비트레이어는 롤덱스(RollDex), 재스퍼 볼트(Jasper Vault), 디신 프로토콜(DeSyn Protocol), 아발론 랩스(Avalon Labs), 로렌조(Lorenzo) 등 5개 파트너 프로젝트와 협력해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 비트레이어는 총 2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뒤 오랜 지원을 보내준 생태계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BTR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0월 28일 16시(UTC)부터 2024년 11월 30일 16시까지 진행되며, 1000만 비트레이어의 BTR 토큰, 파트너 프로젝트 인센티브, 생태계 배지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참가자들은 ‘트레저 박스 배틀’에 참여해 공통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를 열어 무작위 분배된 BTR 토큰을 받을 수 있다. 공통 박스에서는 0.55 BTR토큰이, 프리미엄 박스에서는 1000 BTR 토큰이 랜덤하게 지급되며, 총 1000만 BTR 토큰이 소진될 때까지 박스가 제공된다. 박스는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참가자는 하루 최대 100개의 유료 박스를 개봉할 수 있다. 무료 박스는 지정된 과제 수행을 통해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사용자를 초대해도 하루 최대 10개의 무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매일 최대 100개의 유료 박스를 개봉하거나, 지정된 과제를 완료해 무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 기능을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초대하면 하루 최대 10개의 무료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각 파트너 프로젝트는 개별 보상도 제공한다.
또한 파트너 프로젝트별로 별도의 보상이 제공된다. △롤덱스는 20만 상당의 ROLL 토큰을 제공하며, △재스퍼 볼트는 jPoints와 ‘문라이트 박스’ NFT, △디신 프로토콜은 50만 DSN 토큰을 지급한다. △아발론 랩스는 사용자당 7500 아발론 포인트, △로렌조는 총 1백만 로렌조 포인트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이러한 보상은 각 프로젝트의 공식 발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비트레이어는 또 생태계 배지 1만 개를 발급해 생태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향후 보상과 권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각 파트너 프로젝트는 독자적인 기능과 특징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롤덱스는 최대 500배 레버리지와 슬리피지 없는 BTC 기반 파생상품 거래소로 △BTC 기반 자산 담보 및 유동성 공급을 지원한다. 재스퍼 볼트는 최대 300배 레버리지와 무청산 위험을 가진 P2P 옵션 프로토콜이며, 디신 프로토콜은 스마트 계약을 통해 온체인 자산 포트폴리오를 안전하고 투명하게 관리할 수 있는 탈중앙화 자산 관리 인프라를 제공한다. 아발론 랩스는 BTC LSDFi 및 CeDeFi 대출 허브로, 8%부터 시작하는 고정 금리 스테이블 코인 대출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렌조는 비트코인 유동성 집계 프로토콜로, 금융 상품과 수익성 있는 토큰을 거래 및 발행할 수 있다.
생태계 공동 배지 1만 개가 발급되며, 배지 소유자는 향후 보상과 권리를 얻을 수 있기도 하다. 더 많은 정보는 비트레이어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