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아인] 비트레이어(Bitlayer)가 생태계 파트너와 협력해 10월 28일부터 마이닝 갈라 시즌3 ‘트레저 박스 배틀’을 지난 28일(현지 시간) 시작했다. 참가자들은 1천만 달러 상당의 $BTR 토큰 에어드롭 및 생태계 배지와 다양한 보상을 받을 기회를 가지게 된다.
비트레이어는 롤덱스(RollDex), 재스퍼 볼트(Jasper Vault), 디신 프로토콜(DeSyn Protocol), 아발론 랩스(Avalon Labs), 로렌조(Lorenzo) 등 5개 파트너 프로젝트와 협력해 이번 시즌을 준비했다. 비트레이어는 총 2500만 달러의 자금을 조달한 뒤 오랜 지원을 보내준 생태계 사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BTR 토큰 에어드롭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0월 28일 16시(UTC)부터 2024년 11월 30일 16시까지 진행되며, 10백만 $BTR 비트레이어 토큰, 파트너 프로젝트 인센티브, 생태계 배지 등이 보상으로 제공된다. 참가자는 트레저 박스 배틀을 통해 공통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를 열어 랜덤하게 분배된 $BTR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참가자는 매일 최대 100개의 유료 박스를 개봉하거나, 지정된 과제를 완료해 무료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초대 기능을 활용해 신규 사용자를 초대하면 하루 최대 10개의 무료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각 파트너 프로젝트는 개별 보상도 제공한다.
롤덱스는 $20만 ROLL 토큰, 재스퍼 볼트는 jPoints와 ‘문라이트 박스’ NFT, 디신 프로토콜 $50만 DSN 토큰, 아발론 랩스 사용자당 7500 아발론 포인트, 로렌조의 총 1백만 로렌조 포인트 등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프로젝트의 공식 발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생태계 공동 배지 1만 개가 발급되며, 배지 소유자는 향후 보상과 권리를 얻을 수 있기도 하다. 더 많은 정보는 비트레이어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