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레딧(Reddit)이 대규모 암호화폐 보유분을 매도한 사실을 새로운 규제 공시를 통해 알렸다.
5일(현지시간) 데일리호들에 따르면 레딧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서류에서 올해 3분기 동안 보유 중이던 암호화폐 자산의 큰 부분을 매도했다고 밝혔다. 레딧은 “2024년 3분기 동안, 비트코인(BTC)과 이더(ETH)로 구성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 대부분을 매도했다. 해당 기간 암호화폐의 순장부가치 및 매도 이익은 중요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레딧에 따르면, 3분기 말까지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을 전량 매도했으며, 매도 금액은 약 686만9000달러다. 다만 레딧은 일부 암호화폐 보유를 유지하고 블록체인 기술 실험을 지속할 계획이다.
회사는 “과거 비트코인 및 이더에 잉여 현금을 투자했고, 특정 가상 상품 판매 대금으로 이더와 폴리곤(MATIC)을 지속해서 획득하고 있다. 2023년 12월31일 종료되는 연도와 2024년 9월30일 종료되는 9개월 동안 가상 상품 판매 대금으로 받은 이더와 MATIC은 중요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회사는 “제품 및 엔지니어링 팀이 한정된 용도로 암호화폐를 보유하고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레딧은 올해 2월 소셜 네트워크 기업의 기업공개(IPO)를 앞두고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매수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