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슈퍼문(Supermoon)과 피넛트레이드(Peanut Trade)가 오는 11월 11일 방콕에서 500여명의 투자자와 창업자, 업계 리더를 초청해 성장 전략을 논의하는 ‘마켓 스케일링 서밋(Market Scaling Summit)’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같은 날 진행되는 스타트업 및 VC 스피드 데이팅 세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패널 토론과 전문가 세션이 이어진다.
주요 논의 주제로는 △TGE 이후 성공 전략 △신흥 시장에서의 성공 방법 △밈코인 경제 △벤처캐피털이 스타트업에 미치는 영향 등이 포함된다.
서밋에는 슈퍼문 벤처스(Supermoon Ventures)의 로버트 리, 애니모카 브랜드의 데이비드 칭, 구미 크립토스의 다니엘 브론하임, 피넛 트레이드(Peanut Trade)의 알렉스 모모트 등 주요 연사가 참여할 예정이다.
이들은 각 분야에서 쌓은 경험과 전략을 바탕으로 토론과 세션을 이끌며, 창업자와 투자자들이 성장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서밋은 피넛트레이드(Peanut Trade), 마인드 네트워크(Mind Network), 비트 프로토콜(Bitte Protocol), 유닛 네트워크(Units.Network), 테크스타즈(Techstars), 글리프(GLIF), 슈퍼문 벤처스(Supermoon Ventures), 보더리스(Borderless), 코인텔레그래프(Cointelegraph)가 협력해 준비했다.
마인드 네트워크(Mind Network)는 PoS(지분증명)와 AI(인공지능)를 위한 첫 FHE 인프라로, 바이낸스 랩, 해시키 등으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으며, 비트 프로토콜(Bitte Protocol)은 AI 기반 블록체인 거래 솔루션을 제공한다. 유닛 네트워크(Units.Network)는 모든 체인 간 상호운용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글리프(GLIF)는 파일코인(Filecoin)의 DeFi 프로토콜로 $FIL 홀더에게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서밋이 열릴 장소는 방콕 중심지의 29층으로, 360도 전망을 자랑해 행사에 참여하는 참석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문은 “방콕 DevCon 2024 기간에 열리는 이번 서밋은 방콕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며, 참석자들이 미래 웹3 시장의 인사이트를 얻고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