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윤재] 루모즈(Lumoz)가 무브(Move) 생태계 내 활발한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에어드랍을 진행한다.
루모즈 측에 따르면, 이번 에어드랍 대상자는 앱토스(Aptos, APT)와 수이(Sui, SUI) 네트워크 상의 주요 디파이(DeFi) 프로토콜을 지난 6개월간 사용한 이력 있는 사용자들이다. 이번 에어드랍에 참여할 수 있는 대상자를 확인하기 위해 루모즈는 11월 1일 이전에 사용자의 활동 기록을 조회했다.
사용자들은 루모즈 공식 에어드랍 페이지에서 자신이 에어드랍 대상자인지 확인할 수 있다. 조회 기간은 한 달간 지속되며, 루모즈 메인넷이 출시되면 에어드랍 수령이 가능하다.
무브 프로그래밍 언어는 보안성 높은 설계로 업계의 큰 관심을 받으며 무브 생태계가 급성장하고 있다. 수이와 앱토스, 무브먼트(Movement) 등 주요 프로젝트들이 이에 속해 있으며, 루모즈의 모듈형 컴퓨팅 레이어와 서비스형 블록체인(RaaS) 플랫폼은 무브 가상 머신(Move VM)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는 무브 생태계 내 혁신적인 프로젝트들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여할 전망이다.
11월 5일, 루모즈는 에어드랍 조회 오픈과 함께 세부 규칙을 발표했다. 이번 에어드랍의 할당량은 총 공급량의 약 10%에 해당하며, 루모즈의 최근 토큰 가치 평가 기준으로 약 3000만 달러에 이른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