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제인] 해시키 글로벌(HashKey Global)이 자사 플랫폼 토큰 HSK(HashKey Platform Token)를 2024년 11월 혁신 존에 상장하며 새 이정표를 세웠다. 이번 상장으로 해시키는 자사 생태계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회사는 상장과 함께 진행되는 HSK 초기 거래 캠페인이 11월 25일 0시(UTC)에 종료된다고 밝혔다. 캠페인 기간 동안 HSK 보유자들은 총 288만 개의 리워드를 받을 기회를 가지며, 해시키는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상장을 기념하는 깜짝 리워드도 준비돼 있어 관심을 모은다.
HSK 예치는 11월 7일 오전 7시(UTC)부터 시작됐으며, HSK/USDT 현물 거래는 11월 26일 오전 10시(UTC)부터 가능하다. 출금은 11월 27일 오전 10시(UTC)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HSK 예치 및 출금은 ERC20 네트워크를 통해 제공된다.
HSK는 해시키 그룹(HashKey Group)의 플랫폼 토큰으로, △전 세계 라이선스 거래소 △투자 및 자산 관리 △토큰화 △인프라 서비스 등 다양한 사업 영역에서 사용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HSK는 해시키 체인의 네이티브 및 가스 토큰 역할을 수행하며, 생태계의 장기적 성장을 지원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해시키 글로벌(HashKey Global)은 버뮤다 통화 당국으로부터 F 유형 라이선스를 획득한 HashKey Bermuda Limited가 운영하는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다. 법령에 따라 홍콩, 미국, 중국 본토 등 일부 지역 사용자에게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