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볼드(Finbold)는 인공지능(AI)을 활용해 다가오는 알트시즌에 대비한 암호화폐 포트폴리오를 공개했다. 이 포트폴리오는 실시간 웹 스캐닝 기능을 갖춘 퍼플렉시티 온라인(Perplexity Online) AI를 사용해 설계됐다.
퍼플렉시티 AI는 2024-2025 알트시즌을 대비한 포트폴리오를 △레이어 1 블록체인 △디파이(DeFi) 토큰 △인프라 및 확장성 솔루션 △신흥 섹터 및 기술 등 4개 카테고리로 구분했다. 각각 △레이어 1 블록체인에 이더리움(ETH) 25%, 솔라나(SOL) 15%, 카르다노(ADA) 10% 배분 △디파이 토큰에 유니스왑(UNI) 15%, 에이브(AAVE) 10% 배분 △인프라 및 확장성 솔루션에 폴카닷(DOT) 10%, 멀티버스엑스(EGLD) 5% 배분 △신흥 섹터 및 기술에 체인링크(LINK) 5%, 더 그래프(GRT) 5% 배분 등의 세부 구성을 제안했다.
퍼플렉시티 AI는 각 항목의 강력한 기초 체력, 기술 혁신, 실용성을 고려하여 포트폴리오를 설계했다. 이를 통해 잠재적인 수익을 극대화하고 위험을 분산하려는 목적이다. 다만 시장 상황에 따라 포트폴리오는 변동될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모니터링이 필요하다.
*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1일, 05:3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