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먼트 랩스가 11월 동안 진행되는 남성 정신·신체 건강 인식 캠페인 ‘모벰버'(Movember)에 동참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현지시각) 밝혔다.
모벰버는 전 세계적으로 남성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기금을 모으기 위해 시작된 글로벌 캠페인이다. 전립선암과 고환암 그리고 정신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는 것을 목표한다.
무브먼트 랩스는 이번 모벰버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콧수염을 기르며 남성 건강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해 특별 상품도 받을 수 있다. 모벰버의 상징적인 활동은 바로 콧수염 기르기다. 이는 남성 건강 문제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내기 위해 캠페인 참가자들이 선택하는 방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본인의 콧수염 사진을 X(옛 트위터)에 공유하고, 공유 시 무브먼트 랩스의 계정(@movementlabsxyz)과 #movemberchallenge 해시태그를 사용하면 자동으로 참여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 중 당첨자에게는 특별한 상품이 제공되며, 수익금 일부는 모벰버 자선 단체에 기부될 예정이다. 무브먼트 랩스는 이를 통해 남성 건강에 대한 인식 증진과 기부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무브먼트 랩스는 무브(Move) 프로그래밍 언어 기반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프로젝트다. 앱토스(Aptos), 수이(Sui), EVM 생태계 사용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레이어 2 네트워크와 롤업 프레임워크를 개발하고 있다. 무브먼트 랩스의 네트워크는 무브 언어 생태계의 상호 운용성과 보안을 제공하며 무브 기반 블록체인 기술의 발전을 추구하고 있다.
무브먼트 랩스 관계자는 “이번 모벰버 캠페인을 통해 전 세계 남성들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 문제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한다”며, “무브 한국 커뮤니티와 함께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