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코인이 최근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핀볼드는 17일(현지시간) 도지코인이 추가 상승할 가능성이 있다고 전망했다.
도지코인은 패러디 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암호화폐로, 투자자들의 낙관론에 힘입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현재 도지코인은 0.36달러에 거래되고 있으며, 지난 24시간 동안 0.72% 상승했다. 주간 차트에서는 67%의 상승률을 기록했다. 분석가들은 도지코인의 다음 주요 목표가 0.50달러라고 전망했다.
현재 시가총액과 ‘뉴스에 팔아라’는 전통적인 내러티브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도지코인은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다. 일부 비평가들은 시가총액이 성장을 제한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만, 최근의 상승세는 이를 반박하고 있다. 기술적 분석에서도 도지코인은 강세 신호를 보이고 있다.
한편, 도지코인에 대한 시장 낙관론을 강화하는 요소로는 엘론 머스크를 상대로 한 가격 조작 혐의 소송 철회, 머스크와 비벡 라마스와미가 참여하는 미국 정부효율성부(DOGE) 설립 등이 있다. 투자자들은 도지코인이 중요한 저항선인 0.40달러를 넘어서며 모멘텀을 유지할 수 있을지에 주목하고 있다.
*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8일, 05:14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