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모즈(Lumoz)가 메인넷 출시와 토큰 생성 이벤트(TGE)를 앞두고 대규모 에어드랍과 OG NFT 캠페인을 통해 커뮤니티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듈형 계산 레이어와 RaaS(Roll-up as a Service) 플랫폼을 운영하는 루모즈는 최근 일련의 캠페인을 통해 커뮤니티와의 연결을 강화하고 있다.
현재까지 에어드랍 이벤트에 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참여해 esMOZ 토큰을 확인 및 수령했다. 루모즈는 커뮤니티 초기 지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기 위해 전체 토큰 공급량의 10%에 해당하는 10억 개의 esMOZ 토큰을 약 3000만 달러 상당으로 배포한다. 이번 에어드랍 대상은 △이더리움 △무브 △CARV 커뮤니티 사용자를 포함한다.
메인넷 출시 이후 esMOZ는 MOZ(루모즈 토큰)로 1:1 비율로 변환되며, 변환 시에는 차등 지급 일정이 적용된다. 자세한 규칙은 공식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PoW 채굴 등 생태계 내 다양한 활동 참여자들에게도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루모즈 OG NFT는 베스팅 기간 없이 esMOZ를 바로 MOZ로 변환할 수 있다. △Sly △Puff △Claw의 3가지 희귀도로 구성된 100만 개의 한정판 NFT는 생태계 내 정체성과 가치를 상징하며, 사용자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올해 메인넷 출시와 함께 생태계 파트너십의 확장을 통해 사용자 참여를 더욱 촉진할 계획이다.
* 이 기사는 2024년 11월 19일, 17:4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