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윤재] 무브(Move) 언어 기반 모듈형 블록체인 네트워크 무브먼트(Movement)가 메인넷 베타(Mainnet Beta)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NFT 챌린지를 개최한다. 이번 챌린지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 중 최종 우승작을 NFT로 제작할 예정이다.
무브먼트는 ‘무브먼트 메인넷 베타 NFT 챌린지’를 통해 누구나 자신의 작품을 제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제출된 작품 중 길드 크리에이션(Guild creation)이 10개를 선정하고, 커뮤니티 투표로 최종 우승작이 결정된다. 우승자에게는 △1등 작품 NFT 제작 및 1000달러 △2, 3등 각 1000달러가 수여된다.
무브먼트는 “이번 이벤트는 커뮤니티 창작력을 기념하고, 무브먼트 생태계 내 NFT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라며, 참가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작품 제작 △트위터(X)에 #movementmainnetbeta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 △결과 발표를 기다리면 된다. 작품 제출 마감은 12월 10일 자정(태평양 표준시)이다.
무브먼트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통해 커뮤니티가 얼마나 창의적인지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NFT 열풍이 무브먼트 메인넷에서 다시 한번 시작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브먼트는 이번 NFT 챌린지 외에도 디스코드(Discord)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무브먼트의 디스코드에서는 투표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NFT 제작 및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 있는 사용자는 무브먼트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챌린지와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NFT와 블록체인 생태계 내 창작자와 커뮤니티의 협업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 블록미디어 리서처들이 쏙쏙 뽑아 전하는 시장 이슈 ‘아무거나 리서치’ 텔레그램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