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Move) 언어 기반 모듈형 블록체인 네트워크 무브먼트(Movement)가 메인넷 베타(Mainnet Beta)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NFT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 중 최종 우승작을 NFT로 제작하는 것이 목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이 만든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제출된 작품 중 10개가 길드 크리에이션(Guild creation)에 의해 선정되고, 커뮤니티 투표로 최종 우승작이 결정된다. 우승자에게는 1등 작품의 NFT 제작과 함께 1000달러의 상금이 주어지며, 2등과 3등에게도 각각 1000달러가 수여된다.
무브먼트는 “이번 이벤트는 커뮤니티 창작력을 기념하고, 무브먼트 생태계 내 NFT 프로젝트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기회”라며 참가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작품을 제작해 트위터(X)에 #movementmainnetbeta 해시태그를 달아 게시한 뒤 결과 발표를 기다리는 방식이다. 작품 제출 마감일은 12월 10일 자정(태평양 표준시)이다.
무브먼트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독창적인 작품을 통해 커뮤니티의 창의성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NFT 열풍이 무브먼트 메인넷에서 다시 한번 시작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NFT 챌린지 외에도 디스코드(Discord)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 참여를 독려하고 있다. 무브먼트의 디스코드에서는 투표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NFT 제작 및 블록체인 기술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은 무브먼트 공식 디스코드를 통해 챌린지와 커뮤니티 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챌린지는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NFT와 블록체인 생태계 내 창작자와 커뮤니티의 협업을 촉진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 이 기사는 2024년 12월 09일, 11:5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