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제인] 글로벌 거래소 바이낸스는 NFT 마켓플레이스 토큰 매직 에덴(Magic Eden, ME)을 상장하고, 관련 현물 거래를 한국 시간 2024년 12월10일 오후 12시부터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상장으로 ME/BTC, ME/USDT, ME/FDUSD, ME/TRY 등 4개의 현물 거래 쌍이 지원된다. 사용자는 즉시 ME를 입금할 수 있으며, 출금은 2024년 12월11일 오후 3시(UTC)부터 가능하다. ME의 상장 수수료는 0 BNB로 책정됐다고 바이낸스는 알렸다
ME의 스마트 계약 주소는 ‘MEFNBXixkEbait3xn9bkm8WsJzXtVsaJEn4c8Sam21u’다. 바이낸스는 ME에 ‘시드 태그’를 적용할 예정이다. 또한 TRY는 법정화폐로, 디지털 화폐가 아님을 명확히 했다. 출금 개시 시간은 예상치로, 실제 상태는 바이낸스의 출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직 에덴은 다중 체인을 지원하는 NFT 마켓플레이스로, 사용자들이 다양한 블록체인 네트워크에서 NFT를 거래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거래 시작 후 24시간 이내에 ME에 대한 거래 봇 및 현물 카피 트레이딩 기능이 활성화된다. 사용자는 [개인 거래 설정]에서 관련 거래 쌍을 선택해 포트폴리오에 추가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