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Ripple)의 CEO 브래드 갈링하우스는 자사의 스테이블코인 RLUSD가 뉴욕 금융감독국(NYDFS)으로부터 공식 승인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이번 승인은 암호화폐 시장에서 리플의 확장을 의미하는 중요한 이정표로 평가된다.
리플은 RLUSD를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할 예정이며, P2P 통합 거래도 곧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RLUSD는 전통 금융과 블록체인을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리플은 올해 4월 RLUSD 개발 계획을 처음 발표했으며, 8월에는 XRP 레저와 이더리움 플랫폼에서 베타 테스트를 진행했다. RLUSD는 트랜잭션 처리의 신속성과 스마트 계약 기능을 결합해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할 예정이다.
리플은 RLUSD 출시에 따라 스캠 및 모방 제품에 대한 경계심을 강조했다. 리플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해 의심스러운 활동을 신고할 수 있다.
리플의 RLUSD 출시로 스테이블코인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암호화폐 생태계 내에서 더 많은 유틸리티를 제공하려는 전략일 것으로 보인다. 투자자와 사용자들은 거래소 상장 및 통합 프로세스를 주목하고 있다.
*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05:3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