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T 마켓플레이스 매직에덴(Magic Eden)이 $ME와 JITOSOL($JTO) 유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특별한 보상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ME-$JITOSOL 유동성 풀 참여자들은 수수료 수익과 추가 보상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동성 풀 활성화를 통해 $ME 토큰 생태계를 확장하고 JITOSOL과의 협업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첫 달 동안 $ME-$JITOSOL 풀에 유동성을 제공한 참여자들에게는 총 5500 $ME와 5500 $JTO가 리워드로 지급된다.
참여 방법은 $ME와 JITOSOL을 보유한 후 이를 $ME-$JITOSOL 풀에 예치하면 된다. 이를 통해 △유동성 풀 수수료 △추가 보상 두 가지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매직에덴은 이번 프로그램이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생태계 유동성을 크게 증대시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유동성 풀은 레이디움 프로토콜(Raydium Protocol)의 기술적 지원을 통해 운영된다. 매직에덴은 레이디움과 협업해 안정적이고 투명한 보상 구조를 구축했다고 밝혔다. 매직에덴 관계자는 “유동성 풀을 통해 생태계 참여자들이 $ME의 가치를 체감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자와 커뮤니티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매직에덴 토큰 상장과 관련된 유동성을 강화하려는 노력이자, 생태계 확장을 위한 전략의 일환으로 풀이된다. 이벤트는 첫 달 이후에도 추가적인 계획을 통해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
* 이 기사는 2024년 12월 11일, 10:5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