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명정선 기자] 블록체인 게임 네트워크 자이(Xai) 네트워크를 이끄는 자이(Xai) 파운데이션이 ‘타이니 센트리 키’를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센트리 키는 Xai 생태계에서 보상과 에어드롭 등 독점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종의 프리패스다.
이번 키는 12월 13일 오후 6시(태평양 표준시)부터 Xai 공식 플랫폼(sentry.xai.games)에서 0.0143 ETH(약 5만5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Xai는 지난 2023년 12월 첫 번째 센트리 키 판매를 통해 약 4500만 달러 (ETH 가치)를 모금한 바 있다. 이를 통해 Xai는 게임 생태계 투자를 확대했고, 현재 12개의 게임과 2000개 이상의 프로젝트가 개발되는 선순환 구조를 이뤄냈다.
또한 생태계 내 게임들도 에어드롭과 네트워크 보상을 통해 약 2억 9500만 달러 (USD 가치) 상당의 Xai 센트리 키를 커뮤니티에 분배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Xai 재단 CEO 존 쉽만은 “타이니 센트리 키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로 가는 관문”이라며 “저렴한 가격대, 유연한 결제 방식 및 확장되는 보상을 통해 모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고 커뮤니티에게 엄청난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Xai는 리프트스톰과 플래닛 엑스 등 12개 이상의 고품질 게임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Xai는 1000만 개 이상의 연결된 지갑과 14억 건 이상의 거래를 처리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블록체인 게임 네트워크로 자리 잡았다. Xai 재단은 Xai 블록체인 생태계 내 개발자와 게임의 성장을 지원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