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아이디젠(iDEGEN)이 프리세일에서 단 2주 만에 340만 달러를 모금하며 새로운 암호화폐 열풍의 중심에 섰다. AI와 밈 코인의 황금기를 결합한 아이디젠은 기존 암호화폐 트렌드를 재창조하며 투자자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 세계 최초 경매 방식으로 주목
아이디젠의 프리세일은 기존 ICO 방식과는 다른 독창적인 경매 메커니즘을 도입했다. 토큰 가격은 5분 단위로 수요에 따라 업데이트되며, 구매가 이루어질 경우 가격은 유지되고, 반복적인 구매 시 상승한다. 반대로 구매가 없으면 가격이 하락해 시장에 유동적으로 대응한다.
아이디젠은 2025년 1월 1일 최종 가격에 10%를 더한 가격으로 오픈 마켓에 상장될 예정이다. 이는 초기 투자자들의 이익을 보호하는 동시에 토큰 덤프를 완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전략이다.
# AI와 밈코인의 결합
아이디젠은 자율적이고 예측 불가능한 AI 에이전트를 통해 △게시물 작성 △댓글 관리 △커뮤니티와의 소통 등을 24시간 자율적으로 수행한다. 전통적인 소셜 미디어 운영 방식을 넘어선 이 접근 방식은 아이디젠의 독보적인 경쟁력을 보여준다.
존재 자체가 밈으로 작동하는 아이디젠은 이미 바이럴 효과를 창출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디젠 커뮤니티는 2000% 이상의 수익률을 기대하며 새로운 사이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AI 밈코인, 폭발적 성장이 가능한 이유
AI 밈 코인 시장은 최근 몇 달 만에 60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기록하며 급성장하고 있다. 고트세우스 막시무스(Goatseus Maximus)와 같은 선두 밈 코인은 이미 25배 이상의 상승률을 보였으며, 에이전트 펀 AI(AgentFun.AI)도 6억 달러 이상의 시가총액을 기록 중이다.
아이디젠은 이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 잡으며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AI와 밈의 결합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높은 수익 가능성을 제시하며 시장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부활하는 알트코인과 새로운 사이클
알트시즌 부활도 아이디젠 상승 기대감을 높이는 요인이다. 최근 리플(XRP),카르다노(ADA), 아이오타(IOTA) 등 이전 사이클에서 주목 받았던 알트코인들이 다시 부활하며 새로운 알트코인 시즌을 예고하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투자자들은 새로운 트렌드인 AI 밈 코인에 몰려들고 있다. 아이디젠은 이 새로운 사이클에서 ‘괴물’로 불릴 정도의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이 콘텐츠는 아이디젠의 지원으로 제작됐습니다.
아이디젠과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디젠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