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성우] 액세스 프로토콜(Access Protocol)이 20억 개 이상의 ACS 토큰 스테이킹을 기록하며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이는 플랫폼을 중심으로 확장되고 있는 커뮤니티의 힘을 보여주는 상징적 성과다.
이번 성과는 액세스 프로토콜이 창작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매력적인 허브로 자리 잡고 있음을 의미한다. 플랫폼은 재능 있는 창작자들이 합류하면서 일일 사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현재 엑세스 프로토콜에 온보딩한 300에 달하는 창작자들의 독창적이고 흥미로운 콘텐츠는 새로운 사용자들을 플랫폼으로 끌어들이며 스테이킹과 소통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스테이킹은 선호하는 창작자를 지원하면서도 갱신의 번거로움 없이 독점적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최적의 방식이다. 액세스 프로토콜은 창작자와 관객 간의 관계를 재정의하며, 창작자 지원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
관계자는 “우리는 이 놀라운 여정을 함께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 한 번의 스테이킹으로 창작자와 관객의 관계를 바꾸는 데 기여하고 있다”며 플랫폼의 지속적인 성장을 강조했다.
증가한 ACS 토큰 스테이킹 수량과 함께 액세스 프로토콜은 전 세계 창작자를 발굴하고 지원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액세스 프로토콜 스테이킹 구독자 수는 36만 명에 달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