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박현재] 타이코(Taiko)가 유동성 공급자들을 위한 ‘유동성 로열: TVL 마스터즈’ 시즌 3을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시즌은 더 큰 보상과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시즌 3에서는 상위 100명에게 각 1만2000 타이코 토큰이 지급된다. 총 보상 규모는 120만 타이코 토큰으로, 이전 시즌 대비 보상이 확대됐다. 시즌 2 참여자들은 자금을 재배치하지 않아도 시즌 3에서 자동으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리더보드는 시즌 시작과 함께 초기화된다.
Liquidity Royale Season 2 Rewards Are Here! ✨
After a fierce competition, the top 100 liquidity providers have been rewarded with 10,000 TAIKO tokens each. Winners, your rewards are in your wallets, congrats!
Want to join the action? Keep reading for Liquidity Royale Season 3:… pic.twitter.com/OanhK3hcet
— Taiko ???? (@taikoxyz) December 23, 2024
타이코는 “더 많은 사용자가 유동성을 제공하며 생태계를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TVL(총 예치 자산)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며, “이번 시즌은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더욱 확장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모든 사용자가 유동성 로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지정된 디앱(dApp)의 특정 풀에 유동성을 제공해야 한다. 유동성 제공자는 스냅샷 시점에 자산의 USD 가치를 기준으로 1:1 비율의 포인트를 적립한다.
스냅샷은 임의 시점에 진행되며, 리더보드는 매일 업데이트된다. 상위 100위 안에 들기 위해서는 초반부터 전략적으로 포인트를 적립하는 것이 중요하다. 참여 가능한 디앱과 풀은 △팬코(Panko) △타코타코(TakoTako) △유나기 스왑(Unagi Swap) △아발론(Avalon) △이즈미(Izumi) 등이다. 각 디앱에서는 ‘유동성 로열’ 태그가 붙은 풀에 유동성을 제공하면 된다.
팬코: USDC-ETH, mBTC-ETH, USDT-USDC 등
타코타코: USDC, mBTC, ETH, USDT 등
유나기 스왑: SolvBTC/SolvBTC.BBN, WETH/USDC 등
아발론: SolvBTC, M-BTC, USDa 등
이즈미: uniBTC/M-BTC, WETH/M-BTC 등추가 디앱과 풀은 시즌 중 추가될 수 있다.
시즌 첫날부터 스냅샷이 시작된다. 초기 스냅샷에서 포인트를 확보하는 것이 리더보드 상위권을 유지하는 데 중요하다. 리더보드는 트레일블레이저즈 웹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타이코는 시즌 3 동안 커뮤니티와 함께 지속 가능한 TVL을 강화하며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유동성 로열과 트레일블레이저즈 시즌 3에 대한 추가 업데이트는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