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블록체인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포럼 ‘블록체인 라이프 2025’가 모스크바에서 열린다. 두바이에서 성공적인 행사를 이어온 이 포럼은 CIS(독립국가연합)의 중심에서 글로벌 업계 인사와 커뮤니티를 만난다.
14번째를 맞는 이번 포럼에는 웹3, 암호화폐, 채굴 분야의 영향력 있는 인사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100개국 이상에서 온 1만5000명 이상의 프리미엄 참가자들이 모여 블록체인의 현재와 미래를 논의한다.
지난 행사에서는 테더(Tether), 트론(TRON), 레저(Ledger), 트러스트 월렛(Trust Wallet), 테조스(Tezos), 바이낸스(Binance), 리플(Ripple), 비트메인(Bitmain), 애니모카 브랜드(Animoca Brands) 등 업계 주요 기업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 역시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행사 내 모든 연설은 영어로 동시 통역되어 참가자들의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이번 포럼에서는 시장을 이끄는 주요 인사들이 최신 트렌드와 전략을 공유한다. 창립자와 주요 기업의 최고 경영진이 시즌별 수익화 전략을 발표하며, 참석자들은 △시장 내부 정보 △비공식 협상 △수백 건의 유익한 네트워킹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행사 종료 후에는 VIP 참가자와 연사들을 위한 특별 애프터파티가 예정돼 있다. 파티의 테마와 특별 게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독특하고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행사 관련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