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에덴(OpenEden)은 2024년을 마무리하며 △150M+ 총 예치 자산(TVL) △110개 이상의 기관 고객 확보 △바이낸스 랩스 투자 유치 등의 성과를 발표했다. 이번 결과는 오픈에덴이 현실 세계 자산(RWA) 토큰화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음을 입증한다.
오픈에덴이 올해 거둔 가장 큰 성과는 총 예치 자산(TVL) 1억5000만 달러를 돌파한 것이다. 이는 토큰화된 국채($TBILL)에 대한 신뢰와 수요가 늘어났음을 보여준다. 기관 고객 110개 이상 확보 또한 오픈에덴의 투명성 및 안정성에 대한 신뢰를 나타내며, 시장 내 입지를 강화했다.
또한, 오픈에덴은 바이낸스 랩스를 전략적 투자자로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는 바이낸스 랩스의 첫 RWA 포트폴리오 기업으로, 오픈에덴의 RWA 토큰화 비전에 대한 시장의 높은 기대를 반영한다. 아비트럼(Arbitrum)과 솔라나(Solana) 플랫폼에 $TBILL 상품을 네이티브로 배포했으며, 아비트럼 STEP 프로그램에서 우승해 아비트럼 재단과의 협력을 강화했다.
2024년 오픈에덴은 △빅4 회계법인의 독립 감사 △연간 재무 감사 청렴보고서 △무디스(Moody’s) 등급 획득 등을 통해 투명성과 신뢰성을 확보했다. 이는 오픈에덴의 제품이 무결성과 신뢰성을 갖춘 첫 토큰화 미국채 상품(T-Bills)으로 평가받게 했다. 싱가포르에서 글로벌 팀 온사이트를 개최해 비전과 핵심 가치를 재확인하고, 회사의 지속 성장을 위한 강력한 조직 기반을 마련했다.
오픈에덴은 내년도에는 더 많은 제품 출시와 파트너십 확장을 통해 DeFi 공간에서의 혁신을 이어갈 계획이다. 오픈에덴 관계자는 “2024년은 신뢰받는 RWA 토큰화 시장을 구축하는 중요한 해였다”며 “2025년에도 큰 도약과 변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2025년 01월 02일, 16:5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