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명정선 기자] 워프게이트(WarpGate)가 스노우볼(Snowball)과의 협력을 발표하며 Web3 생태계 혁신에 나선다. 이번 파트너십은 무브먼트(Movement) 플랫폼 내 디파이(DeFi) 거래와 디지털 신원 관리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We are thrilled to partner with @snowball_money, enhancing digital identity and financial access on @movementlabsxyz. ????
This collaboration merges WarpGate’s diversified DeFi tools with Snowball’s modular, decentralized identity services for a secure, connected MOVE experience! pic.twitter.com/9gT6tmVArq
— WarpGate (@WarpGateX) January 2, 2025
워프게이트는 디파이 거래의 단순화와 접근성 강화를 위해 앞장서왔다. 특히 워프게이트닷펀(WarpGate.fun)의 소셜 프로필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친구들이 보유한 토큰을 탐색하며 심화된 상호작용을 통해 즐거운 거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스노우볼은 워프게이트 사용자들을 위해 △모듈형 네이밍 서비스(MNS)를 통한 개인화된 신원 확인 △탈중앙화 기반 프라이버시 강화 및 체인 간 상호운용성 △여러 지갑에 통합된 단일 신원 사용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워프게이트는 “스노우볼과의 협력으로 무브먼트 플랫폼 내 Web3 혁신을 이끌며, 사용자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디파이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은 워프게이트와 스노우볼 모두에게 중요한 전환점이다. 워프게이트의 강력한 거래 플랫폼과 스노우볼의 첨단 신원 솔루션이 결합된 이번 협력은 무한한 혁신 가능성을 열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