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시장에 새로운 강자가 등장했다. 신규 밈코인 월스트리트 페페(Wall Street Pepe, $WEPE)가 최근 사전 판매에서 4500만 달러를 모금했다. WEPE는 투자 유입과 함께 유틸리티 중심의 밈코인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WEPE는 사전 판매 시작 2개월도 채 되지 않아 4500만 달러를 달성했다. 토큰 가격은 현재 $0.00036645로, 사전 판매 단계마다 점진적으로 인상된다. 전체 공급량 2000억 개 중 20%가 사전 판매로 배정됐으며, 이후 거래소 상장이 예정돼 있다. 개발팀은 월가와 대형 투자자에 맞설 트레이더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WEPE 보유자들에게 첨단 트레이딩 신호 및 투자 정보를 제공해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려 한다.
밈코인 시장은 최근 큰 주목을 받고 있다. 2024년에는 도지코인과 페페 코인이 각각 375%, 1735% 상승하면서 밈코인 시장의 부흥을 예고했다. 특히, 일론 머스크가 트위터에 페페 더 프로그 밈을 올리면서, 관련 코인들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월스트리트 페페는 다른 밈코인과 달리 유틸리티 중심의 플랫폼을 표방한다. WEPE 보유자는 △트레이딩 신호 △시장 분석 도구 △VIP 투자 커뮤니티 ‘WEPE 아미’에 접근할 수 있다. WEPE 토큰은 스테이킹 풀에 예치해 APY 28%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재 283억 개 이상의 WEPE가 예치되어 있다.
코인 애널리스트 클레이브로(ClayBro)는 WEPE의 잠재력을 높이 평가하며, 2025년 강세장에서 큰 성장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다만, 변동성이 큰 만큼 투자자들은 신중하게 접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월스트리트 페페 사전 판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엑스와 텔레그램 그룹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면책 조항: 이 기사는 정보 제공 목적이며, 투자 손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언급된 제품으로부터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 이 기사는 2025년 01월 10일, 16:1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