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명정선 기자] 메사리(Messari) 설립자 라이언 셀키스가 멜라니아 프로젝트를 두고 강한 불만을 표출하며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프로젝트 책임자를 해임할 것을 촉구했다.
Dear @realDonaldTrump:
Please fire whoever recommended going forward with the Melania launch today.
1. They don’t know what they’re doing.
2. They cost you a lot of $ and goodwill.
3. They don’t have your interests in mind.— Ryan Selkis (d/acc) ???????? (@twobitidiot) January 19, 2025
셀키스는 해당 프로젝트 팀의 전문성 부족, 잠재적인 경제적 손실, 그리고 트럼프의 명성 훼손 가능성을 이유로 문제를 제기했다. 그는 프로젝트의 결정 과정이 트럼프의 이익을 충분히 고려하지 않았다고 지적하며, 이를 “심각한 판단 실수”라고 평가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의 충성파로 알려진 셀키스의 발언은 논란의 여지를 남기고 있다. 전문가들은 셀키스의 비판이 단순히 프로젝트의 실패 가능성만이 아니라, 트럼프의 이미지 관리 차원에서 나온 것으로 보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
트럼프(TRUMP) 코인 고점에서 40% 하락, 멜라니아는 발행 3시간 180배 상승… 인플루언서 밈코인 시대 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