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가 세계적인 평가기관 와이스레이팅스의 암호화폐 관련 한국어 컨텐츠를 독점적으로 판매합니다.
암호화폐시장은 깜깜이 시장입니다. 투자자들은 암호화폐에 관한 별다른 정보 없이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기준없는 투자는 투기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또 투자자 보호장치가 거의 없습니다.
투자자 보호장치가 없는 깜깜이 시장은 선의의 투자자들을 꾼들의 먹잇감으로 만들기 십상입니다.
암호화폐 시장이 혼돈(CAOS) 상태에서 벗어나 질서(COSMOS) 있는 생태계로 발전하려면 많은 것들이 필요합니다.
와이스 레이팅스의 컨텐츠는 건전한 시장을 만드는 중요한 정보입니다.
와이스 레이팅스는 2018년초 세계최초로 암호화폐 등급을 평가한 글로벌 평가기관입니다. 이전에도 미국 저축은행사태 때 투자위험을 경고했고, 2008년 미국 금융위기 전에도
미국 보험사들의 투자포트폴리오 위험성을 경고한 바 있는 권위있는 회사입니다. 이는 와이스 레이팅스가 독립평가회사이기에 가능한 일이었습니다. 독립평가사란 평가대상 기업이나 펀드, 암호화폐로부터 돈을 받지 않고 시장의 투자자로부터 돈을 받는 회사를 말합니다. 때문에 돈을 주는 투자자에게 봉사합니다. 그래야 생존할 수 있습니다.
와이스 레이팅스의 컨텐츠는 뉴스분석, 투자등급분석, 정책조류 진단, 기술평가, 암호화폐 포트폴리오까지 다양합니다.
블록미디어는 7/24 한국과 미국에서 생산되는 독자적인 정보컨텐츠와 와이스 레이팅스의 컨텐츠를 함께 제공합니다.
프라임, WCR(등급), WCP(포트폴리오) 3가지 상품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프라임과 WCR은 일반 투자자 용이고, WCP는 기관과 거액투자자 용으로 만들었습니다.
블록미디어의 유료상품이 어둠속에서 여러분을 안내하는 길잡이가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