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오수환 기자] 국내 디지털자산(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신한카드와 최대 17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빗썸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딥오일(Deep Oil)△미스터라이프(Mr.Life)△처음 등 3종의 신한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혜택은 해당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단계적으로 제공된다. 1차 이벤트 혜택으로 3월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빗썸 원화 쿠폰 11만원을 받을 수 있으며, 1차 혜택을 받은 고객은 2차 이벤트 혜택으로 5월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의 빗썸 원화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빗썸 원화 쿠폰은 각각 4월과 6월 월말에 휴대전화 번호로 문자 발송된다. 단, 혜택 수령을 위해서는 빗썸에서 고객확인(KYC) 및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혜택은 카드 이용 금액에 따라 단계적으로 제공된다. 1차 이벤트로 다음달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빗썸 원화 쿠폰 11만원을 받을 수 있다. 1차 혜택을 받은 고객은 오는 5월에 5만원 이상 결제 시, 2차 혜택으로 3만 원 상당의 빗썸 원화 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각각 4월과 6월 말에 휴대전화 문자로 발송된다. 단 혜택을 받으려면 빗썸에서 고객확인(KYC)과 계좌 연결을 완료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8일까지 신한카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채널을 통해 카드를 발급받고 최근 6개월 내 신한 개인 신용카드 이용 또는 탈회 이력이 없어야 한다.
문선일 빗썸 서비스총괄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한 실질적 혜택 중심의 프로그램“이라며 “고객들이 빗썸의 편리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