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윤재] 글로우 파이낸스(Glow Finance)가 솔레이어(Solayer, LAYER)와 협력해 리퀴드 리스테이킹(liquid restaking) 토큰인 ‘글로우SOL(glowSOL)’을 출시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스테이킹 유동성을 유지하면서도 △최고 수준의 스테이킹 수익 △솔레이어 포인트 △AVS(액티브 밸리데이터 서비스) 보상 △글로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글로우SOL은 솔레이어의 메가 밸리데이터(Mega Validator)를 기반으로 운영된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높은 스테이킹 수익과 AVS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디파이(DeFi) 생태계에서 추가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글로우 파이낸스는 글로우SOL을 활용한 리스테이킹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유동성을 유지하면서도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글로우 파이낸스는 글로우SOL이 자사의 핵심 디파이 상품인 ‘글로우 머니 마켓’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글로우 머니 마켓에서는 △1클릭 레버리지 루프 전략 △컴포저블 마진 기능 등을 활용해 SOL, sSOL, 글로우SOL 등 다양한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글로우 파이낸스는 솔레이어와의 협력을 통해 sSOL과 sUSD를 글로우 머니 마켓의 핵심 자산으로 포함할 계획이다.
아울러, 리스테이킹 네트워크를 넘어 InfiniSVM 기반의 디파이 생태계를 개발하며 새로운 활용 사례를 창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우SOL 리스테이킹은 글로우 파이낸스 공식 웹사이트(restake.glowfinance.xyz)에서 가능하다.
▶ 블록미디어 리서처들이 쏙쏙 뽑아 전하는 시장 이슈 ‘아무거나 리서치’ 텔레그램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