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 업계에서 펌프펀(Pump.fun)의 자체 토큰 출시 소문이 퍼져 시장의 관심을 끌었다. 그러나 공동 창업자 알론(Alon)은 이 소문을 부인하며, 공식 채널 외의 정보를 신뢰하지 말라고 당부했다.
플랫폼 발전은 지속
10일 크립토-이코노미에 따르면, 이러한 소문은 암호화폐 커뮤니티에서 시작됐다. 일부 비공식 소식통과 우 블록체인(Wu Blockchain) 등 매체들은 펌프펀이 총 4억 2천만 개의 자체 토큰을 발행할 계획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알론은 X(구 트위터)를 통해 “토큰과 관련된 모든 소문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알론은 비록 자체 토큰 계획은 부인했지만, 펌프펀이 커뮤니티를 위한 지속적인 개선 작업을 진행 중임을 강조했다. 그는 사용자 경험(UX) 최적화 및 플랫폼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활발한 참여가 사용자에게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구체적인 보상 계획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소문에 대한 경계
암호화폐 업계에서는 에어드롭, 토큰 발행, 신규 프로젝트 관련 소문이 자주 퍼지며 시장 변동성을 초래한다. 이에 대해 알론은 “비공식 정보를 맹신하지 말고, 공식 발표만을 신뢰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다.
*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1일, 00:37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