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명정선 기자] 10억 명 텔레그램 유저들이 사용할 수 있는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덕체인이 오는 2월 18일 홍콩에서 열리는 ‘컨센서스 홍콩’에서 ‘AI 기반 대규모 채택 유닛(AI-Driven Mass Adoption Unit)’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비트럼과 공동 주최하며, 업계 주요 프로젝트 및 생태계 리더들과 Web3와 AI 기술의 융합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에는 카브(CARV), 유엑스링크(UXLINK), 오울토 파이낸스(Owlto Finance), 유토닉(Utonic), 에이프코인(ApeCoin), 마인드네트워크(Mind Network), 쿠코인 웹3(KuCoin Web3), 인피니티 그라운드(Infinity Ground) 등 다양한 파트너들이 참여하며, Web3 및 AI 기술의 대규모 채택 방안을 모색하고 네트워킹 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AI와 Web3의 최전선에서 활약하는 전문가들이 인사이트를 공유하며, 참석자들은 AI 기반 미니 게임을 체험하고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뷔페와 엄선된 와인과 함께 업계 주요 인사들과 교류할 기회도 마련된다.
이번 행사는 홍콩 Meta Stages에서 저녁 6시 30분부터 자정까지 진행되며, 참석을 원하는 참가자는 사전 등록(https://lu.ma/xjmbgqdy)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덕체인은 이번 행사를 통해 AI와 블록체인 기술의 실질적인 활용 사례를 공유하고, Web3 생태계 확장을 위한 협력의 장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면 사전등록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덕체인은 글로벌 유저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공식 텔레그램 커뮤니티(https://t.me/DuckChain_io)를 오픈했다. 이번 커뮤니티 오픈을 통해 덕체인은 전 세계 Web3 이용자들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생태계 발전을 위한 협력 기회를 확대할 방침이다.
덕체인 관계자는 “블록체인의 대규모 채택을 위해서는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협력이 필수적”이라며, “글로벌 유저들과 함께 블록체인의 미래를 논의하고 생태계 확장 전략을 수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
덕체인(DUCK), 1000만 달러 규모 ‘덕 재단’ 출범 “인공지능 및 대규모 블록체인 활용 사례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