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벨로(Hivello)가 HVLO 토큰을 탈중앙화 거래소 레이디움(Raydium)에 상장했다. 이번 상장은 앞서 MEXC와 게이트아이오(Gate.io)에 이어 진행됐으며, 거래는 12일(현지시간) 오전 11시(UTC)부터 시작됐다.
하이벨로는 유휴 컴퓨터 자원을 활용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DePIN(탈중앙화 물리 인프라 네트워크) 애그리게이터다. 이번 상장은 하이벨로의 탈중앙화 철학을 반영하며, HVLO 토큰의 이용 범위를 넓혔다.
돔 카로사(Dom Carosa) 하이벨로 공동 창업자는 “HVLO 토큰이 레이디움에서 거래 가능해져 탈중앙화 거래 옵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HVLO 토큰은 △스테이킹 △보상 지급 △DePIN 네트워크 참여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현재 하이벨로 공식 웹사이트(hivello.com)에서 스테이킹을 진행하면 연이율(APY) 88%의 혜택을 제공한다.
하이벨로는 HVLO 생태계 확장을 위해 △DePIN 및 AI 컴퓨팅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 강화 △스테이킹 및 거버넌스 기능 향상 △탈중앙화 노드 운영자 확대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하이벨로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통해 DePIN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이 기사는 2025년 02월 13일, 11:0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