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정윤재] 앱토스(Aptos, $APT) 기반 게이밍 프로젝트 ‘라스트 살베이션(Last Salvation)’이 오는 2월 27일 제네시스 패스(Genesis Pass) NFT 출시를 공식 발표했다. 이번 발표는 19일(현지시간) 앱토스 게이밍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AMA(Ask Me Anything) 세션에서 이뤄졌다.
#‘라스트 살베이션’의 세계관과 게임 특징
‘라스트 살베이션’은 판타지 세계 ‘유도라(Eudora)’를 배경으로 인간, 박쥐족(Boxs), 엘프(Elves) 등의 종족이 등장하는 블록체인 기반 RPG 게임이다. 게임의 주요 스토리는 한때 번영을 누리던 유도라가 왕국의 배신으로 인해 저주받은 땅으로 변하면서 시작된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는 세계를 탐험하고 다양한 전투와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게임 공동 창업자인 이스라엘(Israel)은 “게임 내 캐릭터, 아이템 등의 자산은 NFT로 구성되며, 플레이어들이 실제 소유권을 갖게 된다”며 “오픈월드 게임으로 발전할 예정이지만, 초기 출시 버전에서는 이를 점진적으로 구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제네시스 패스 NFT, 2222개 한정 발행
이번에 발표된 ‘라스트 살베이션’ 제네시스 패스 NFT는 총 2222개 한정 발행된다. 제네시스 패스 보유자는 △무료 플레이어블 캐릭터 지급 △게임 내 특별 아이템 획득 △향후 NFT 민팅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스라엘은 “이 NFT는 단순한 보상이 아니라 ‘Convenant(언약)’ 시스템을 통해 커뮤니티가 게임의 방향성을 결정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NFT 디자인에 대해서는 “각 패스는 배경 스토리와 연결된 콘셉트를 반영해 제작됐다”며 “패스 프레임에 새겨진 균열(cracks)은 게임 내 전쟁과 몰락의 흔적을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앱토스 커뮤니티와 협업 기대
이스라엘은 앱토스 생태계 내 협업 가능성에 대해 “현재 여러 프로젝트와 논의 중이며, 특정 커뮤니티를 게임에 등장시키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협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그는 “제네시스 패스 민팅 가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라며 “추가 정보를 원하면 ‘라스트 살베이션’ 트위터와 디스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라스트 살베이션’ 제네시스 패스는 오는 2월 27일 민팅이 시작될 예정이며, NFT 보유자는 게임 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블록미디어 리서처들이 쏙쏙 뽑아 전하는 시장 이슈 ‘아무거나 리서치’ 텔레그램
같이 보면 좋은 기사
앱토스(APT) 2024년 리캡, “디파이 분야 확장으로 신규 유저 확보 목표” | 블록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