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기술과 소셜 트레이딩을 결합한 벡터(Vector.fun) 앱이 사용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텐서(Tensor) 팀이 개발한 이 앱은 실시간 거래 피드, 소셜 기능, 다양한 블록체인 지원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있다. 최근 1.5.0 버전 업데이트로 로그인 옵션 개선, 방송 기능 추가, 새로운 체인 지원 등 사용자 경험을 한층 향상시켰다.
벡터 앱은 직관적인 UI와 손쉬운 거래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포트폴리오를 확인하고 암호화폐 매매 및 차트, 데이터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애플페이 및 신용/직불카드로 직접 암호화폐를 구매 가능 △솔라나(Solana), 이더리움(Ethereum), 베이스(Base) 등 다양한 블록체인 거래 지원 △블록체인별 거래 내역 필터링 가능 등의 기능이 있다.
소셜 트레이딩 기능도 주목할 만하다. 벡터 앱은 사용자의 거래 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반응할 수 있는 소셜 트레이딩 피드를 제공하며, ‘데몬 모드’를 통해 신규 토큰을 빠르게 탐색할 수 있다. 거래 데이터 분석, 트렌딩 토큰, 거래량, 시가총액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또한, 소셜 피드와 랭킹 시스템을 통해 실제 사용자의 매매 내역을 공유하고 최상위 수익자와 손실자를 공개하는 시스템도 제공한다. 최신 1.5.0 버전에서는 △데몬 모드 필터 추가 △즉시 매매 기능 도입 △유저 차단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변화를 반영했다. 추가로 애플, 구글, 트위터 계정을 이용한 간편 로그인 및 베라체인, 앱스트랙트 블록체인 지원으로 거래 네트워크도 확장됐다.
벡터(Vector.fun)는 소셜 트레이딩과 블록체인 데이터를 결합한 혁신적인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 있다. 텐서(Tensor) 팀의 벡터가 소셜 기반 암호화폐 거래의 표준이 될지 주목된다.
* 이 기사는 2025년 02월 20일, 12:16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