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디지털 자산은 시대의 흐름입니다. 미국은 트럼프 대통령 취임 이후 비트코인을 전략적 비축자산으로 보고 있습니다. 연기금을 포함해 기관 투자자들도 디지털 자산 투자에 본격 뛰어들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어떤가요? 월가에서 대성공을 거둔 비트코인 현물 ETF는 한국 투자자들에게는 금지 상품입니다.
ICO, IEO, STO, NFT, 스테이블코인, 밈코인 등 디지털 자산시장에서 일상이 된 것들이 우리나라에서는 해서는 안 되는 위험한 것들에 속합니다.
비공식 통계로는 우리나라에 1000만명에 달하는 디지털 자산 투자자들이 존재합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글로벌 트렌드의 변방으로 내몰리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입법 기관과 정책 기관들은 한국의 디지털 자산 투자자들에 대해 무지합니다. 금융 혁신의 최첨단을 달리는 디지털 자산과 블록체인 기술에 대해 무지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의 민병덕 의원실과 블록미디어는 ‘크립토 코리아’를 위한 정책 세미나를 3월6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6 간담회의실에서 개최합니다.
한국의 디지털자산 투자자들이 누구인지, 이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심도 있게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이날 정책 세미나에서는 △디지털자산 투자자 현황 분석 △디지털 자산 과세 제도 △연기금 및 국부펀드의 디지털 자산 투자 △블록체인 특구 육성안 △비트코인 채굴 산업 육성 등을 주제로 전문가들과 독자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온라인 사전 접수를 통해 무료로 세미나 참석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크립토 코리아는 2024년부터 블록미디어가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기도 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행사 개요
일시: 2025년 3월 6일(목) 14:00~18:00
장소: 국회의원회관 6 간담회의실
주최: 민병덕 의원실
주관: 블록미디어
후원: 갤럭시아머니트리
참가방법 : 신청서 작성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