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에테나(ENA) 원화 마켓 추가를 기념해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ENA를 연속 거래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회원 전원에게 총 60만 ENA가 균등 분할 지급되며 지급일은 3월 13일이다.
예를 들어, 이벤트 기간 동안 2일 연속 거래한 회원이 1만 명일 경우 1인당 60 ENA를 지급받게 된다. 지급 금액은 시세와 참여 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빗썸은 “다른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에도 본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에어드랍은 소수점 4자리까지 지급된다”고 밝혔다. 다만, 거래소 또는 재단 관련인이거나 비정상적인 입출금 및 불공정 거래가 확인될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다.
빗썸 측은 “이벤트는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에테나(ENA)란?
에테나(ENA)는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탈중앙화 금융(DeFi) 플랫폼의 네이티브 토큰이다. ENA는 플랫폼 내에서 거래 수수료 지불, 스테이킹, 거버넌스 투표 등의 용도로 사용된다.
특히 ENA는 확장성이 뛰어난 네트워크를 구축해 빠른 트랜잭션 처리 속도를 제공하며,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DeFi 및 웹3.0 생태계 확장을 목표로 주요 블록체인 프로젝트들과 협업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원화 마켓 추가를 통해 국내 투자자들이 ENA를 보다 쉽게 거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