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기자]’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의 저자 로버트 기요사키는 “비트코인은 문제가 아니다. 문제가 되는 것은 깨진 화폐 시스템”이라며 비트코인이 위기 속에서도 자산을 지키는 역할을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비트코인이 폭락했다. 세일중이다, 나는 구매하고 있다”고 엑스(옛 트위터)에 공유했다.
BITCOIN CRASHING
Bitcoin is on SALE
I AM BUYINGWHY: The problem is not BITCOIN
THE PROBLEM is our Monetary System and our criminal bankers.America’s bankrupt. Our debt including social programs, such as Medicare and Social Security, including our $36 trillion debt is…
— Robert Kiyosaki (@theRealKiyosaki) February 27, 2025
로버트 기요사키는 “의료보험과 사회보장제도와 같은 사회 프로그램을 포함한 36조 달러의 부채를 포함해 미국의 부채는 230조 달러를 넘는다”면서 “미국은 파산했다”고 단언했다.
그는 “일본과 중국과 같은 나라가 국채 매수를 중단하면, 인플레이션이 치솟고 경제와 미국 달러가 폭락할 것이다”고 지적했다.
기요사키는”비트코인이 폭락하면, 나는 미소를 지으며 더 산다”면서 “비트코인은 신뢰성 있는 돈이다”고 강조했다.
기요사키는 “언제나 세일기간이 되면 가짜 돈으로 금, 은, 비트코인을 살 것이다”고 덧붙였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