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이마트가 봄맞이 대형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 기간 동안 고객 대상 비트코인 증정 이벤트를 연다. 이 이벤트는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과 손잡고 진행하며, 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이다.
이벤트는 4일부터 13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마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코드를 받아 이를 빗썸 앱에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당첨된 고객에게는 비트코인이 지급된다.
이마트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새로운 방식의 디지털 혜택을 마련했다”며 “비트코인 등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이색적인 쇼핑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신세계그룹이 주관하는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인 ‘랜더스 쇼핑페스타’의 일환이다.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열리며, 이마트와 신세계백화점, 쓱닷컴(SSG닷컴), 지마켓 등 온오프라인 계열사들이 총출동한다. 행사 물량은 총 1조4천억 원 규모로, 지난해보다 22% 늘었다.
이마트는 행사 첫 주말인 4일부터 6일까지 △한우 △계란 △대게 △다이슨 청소기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특히 5일에는 러시아산 대게를 반값에 제공하며, 4일에는 6㎏ 미만 하우스 수박을 9천900원에 내놓는다. 식료품 외에도 △레고 △캐치티니핑 등 인기 완구도 할인 적용된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02일, 09:49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