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최창환 기자]비트코인 옹호자 삼손 모우(Samson Mow)가 최근 비트코인(BTC) 가격이 펀더멘털에 비해 저평가 상태라고 지적했다. 그는 이같은 괴리가 ‘격렬하게 해소될 수 있다’며 시장에 경고 메시지를 던졌다.
Everyone can see the massive disconnect between the #Bitcoin price and fundamentals. These types of disconnects usually resolve themselves violently. ♎️
— Samson Mow (@Excellion) April 4, 2025
모우는 4일 자신의 엑스(옛 트위터)를 통해 “누구나 비트코인 가격과 펀더멘털 사이의 큰 괴리를 볼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괴리는 보통 격렬하게 해소된다”고 말했다. 이는 비트코인 채택 등 펀더멘털은 강세를 보이고 있는데, 가격이 8만 3000 달러 근처에서 횡보하거나 하락세를 보이는 상황을 반영한 것이다.
그의 이같은 발언은 가격 급등을 통한 괴리 해소가 급격하게 찾아 올 것을 전망한 것이다.
삼손 모우는 국가 단위의 비트코인 도입을 지원하는 JAN3의 CEO다. 그는 비트코인을 ‘디지털 금’ 그 이상으로 보고 있으며, 비트코인이 순식간에 급등하는 오메가 빔이 언제든지 찾아올 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같이 보면 좋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