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미디어] 워프게이트(Warpgate)가 가스 최적화 및 크로스체인 브릿징의 선구자인 가스야드(Gasyard)와 손을 잡았다. 이번 파트너십은 무브먼트 체인 내 트레이더, 개발자와 디파이 사용자들에게 빠른 처리 속도와 향상된 효율성을 제공할 전망이다.
워프게이트는 충분한 유동성 풀과 원활한 토큰 스왑 시스템을 자랑한다. 이번 협업은 높은 가스비와 느린 트랜잭션 처리 속도로 인한 사용자 불편을 해결함으로써 무브먼트 생태계 내 탈중앙화 거래 시스템에 혁신을 가져올 것으로 보인다. 가스야드의 시스템을 활용하면 크로스체인의 트랜잭션 속도를 1분 내로 단축할 수 있고, 가스비 부족으로 트랜잭션이 멈추는 일도 방지할 수 있다.
가스야드의 즉각적인 가스 브릿징 시스템은 무브먼트 체인의 유동성을 빠르게 활용하게 하며, 가스탱크(GasTank) 시스템은 거래 수수료 부족 문제를 해결한다. 또한, 크로스체인 트랜잭션 동안 스마트 컨트랙트를 자동으로 상호작용하게 함으로써 역동적인 실행을 가능하게 한다.
워프게이트는 유동성 제공자에게 최고 수준의 연 수익률(APY)을 제공하며, 다양한 디파이 서비스도 마련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거래 병목 문제를 해소하고 유동성을 빠르게 확보함으로써 디파이 생태계 참여자 모두에게 이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계 관계자는 이번 협업이 무브먼트 생태계를 한 단계 확장시킬 것이라고 평가했다.
* 이 기사는 2025년 04월 06일, 07:50 게재된 것으로, 요약해 재전송합니다. 원문 보기 ⇒